티스토리 뷰
object의 origin을 표시하고 싶을 때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Gizmo : MonoBehaviour {
public float gizmoSize = 0.75f;
public Color gizmoColor = Color.red;
void OnDrawGizmos() {
Gizmos.color = gizmoColor;
Gizmos.DrawWireSphere(transform.position, gizmoSize);
}
}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Unity> Euler -> Quaternion (0) | 2017.02.14 |
---|---|
<Unity> 부모 object의 transform 정보 부르기 (0) | 2017.02.14 |
<Unity> Unity에서 object의 origin 설정해주기 (0) | 2017.02.14 |
<Unity> unity build setting에서 'web player'가 없다? (0) | 2017.01.18 |
<Unity> Configurable joint 사용하기 (0) | 2017.01.16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